공지사항


Seetrol WITH™ 원격 고객과의 연결 에러 시 조치 방법 
등록일  18/03/22 07:12 조  회  701
 
 
안녕하세요? Seetrol  관리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업데이트 등으로 평소 잘 작동되는 Seetrol WITH™ 원격연결이 원활하지 않는 사례가 있어
이에 대응해서  프로그램을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종종 구성 프로그램 파일들이 구버전과 혼재되어
에러가 발생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다음과 같이 원격지원 받으시는 분에게 알려주어 조치하시면 됩니다.

탐색기나 내컴퓨터에서 [문서]-[seetrol]  폴더에서 [seetrol] 폴더를 삭제하신 후 다시 원격고객에게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받아 설치하시도록 하면 됩니다. seetrol 프로그램이 실행 중에는 삭제가 안되므로 seetrol 프로그램으로 닫으신 후
[문서]-[seetrol] 폴더를 삭제하시도록 원격 고객에게 잘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목록


(주)노하우정보통신 소개

(주)노하우정보통신
"정보의 깊이만큼 우리는 자유다"라는
모토로 IT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시스템통합(SI) 기업입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약관

이용 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보호관리자: 박지혜

연 락 처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1가길 19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302호
전화: 02-701-6290
팩스: 02-701-6293
Email: help@seetrol.co.kr
통신판매 및 입금계좌
예 금 주: (주)노하우정보통신
우리은행: 1005-101-832397
농      협: 1127-01-115546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서울영등포-154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