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스마트폰에서 App 업데이트 후 연결이 안되는 경우(방안1) 
등록일  13/12/02 11:36 조  회  2215
 
 
업그레이드 후에 일부 기종에서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에서 App 업데이트 후 연결이 안되는 경우 업데이트된 버전보다
하위버전인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업데이트버전은 삭제하신 후에 스마트폰으로 이 페이지의 첨부 링크를 클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play스토어에서 설치하는 것이 아니므로 설치 시 
스마트폰 [설정]-[보안]-[알수없는출처]에서 설치허용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설치하신 후에는 다시 [알수없는출처]항목을 원래대로 변경하시면 악성앱 설치를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첨부파일
   
목록


(주)노하우정보통신 소개

(주)노하우정보통신
"정보의 깊이만큼 우리는 자유다"라는
모토로 IT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시스템통합(SI) 기업입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약관

이용 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보호관리자: 박지혜

연 락 처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1가길 19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302호
전화: 02-701-6290
팩스: 02-701-6293
Email: help@seetrol.co.kr
통신판매 및 입금계좌
예 금 주: (주)노하우정보통신
우리은행: 1005-101-832397
농      협: 1127-01-115546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서울영등포-1544호